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jesussplash.jpg

골로새서 2:1-7 

1 내가 너희와 라오디게아에 있는 자들과 무릇 내 육신의 얼굴을 보지 못한 자들을 위하여 얼마나 힘쓰는지를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2  이는 그들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확실한 이해의 모든 풍성함과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니 
3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추어져 있느니라 
4  내가 이것을 말함은 아무도 교묘한 말로 너희를 속이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 
5  이는 내가 육신으로는 떠나 있으나 심령으로는 너희와 함께 있어 너희가 질서 있게 행함과 그리스도를 믿는 너희 믿음이 굳건한 것을 기쁘게 봄이라 
그리스도 안에서 행하라
6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7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있습니까(골로새서 2:1-7): 바울이 얼굴도 보지 못한 자들을 위해 힘쓴 이유는 예수 그리스도로 인한 구원의 은혜를 깨닫고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가 깨달아지고 그로 인해 이웃을 위해 섬기고 있다면 그것이 은혜입니다(1-2). 예수님 안에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추어져 있습니다(3). 예수님을 바로 알지 못하면 이단에 속아 넘어갑니다(4-5). 그리스도 예수가 내 삶의 주인이 되면 감사함이 넘칩니다(6-7). 주여, 복음을 위해서라면 얼굴 한번 보지 못한 자라할지라도 기도로 중보하게 하옵소서. 주여, 그리스도의 지혜와 지식으로 내 삶의 가치관이 바뀌어 지게 하옵소서. 주여, 예수를 주로 모심으로 감사가 넘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コロサイの信徒への手紙 2:1-7

2:1 わたしが、あなたがたとラオディキアにいる人々のために、また、わたしとまだ直接顔を合わせたことのないすべての人のために、どれほど労苦して闘っているか、分かってほしい。
 2:2 それは、この人々が心を励まされ、愛によって結び合わされ、理解力を豊かに与えられ、神の秘められた計画であるキリストを悟るようになるためです。
 2:3 知恵と知識の宝はすべて、キリストの内に隠れています。
 2:4 わたしがこう言うのは、あなたがたが巧みな議論にだまされないようにするためです。
 2:5 わたしは体では離れていても、霊ではあなたがたと共にいて、あなたがたの正しい秩序と、キリストに対する固い信仰とを見て喜んでいます。
 ◆キリストに結ばれた生活
 2:6 あなたがたは、主キリスト・イエスを受け入れたのですから、キリストに結ばれて歩みなさい。
 2:7 キリストに根を下ろして造り上げられ、教えられたとおりの信仰をしっかり守って、あふれるばかりに感謝しなさい。

Colossians 2:1-7 

1 I want you to know how hard I am contending for you and for those at Laodicea, and for all who have not met me personally. 2 My goal is that they may be encouraged in heart and united in love, so that they may have the full riches of complete understanding, in order that they may know the mystery of God, namely, Christ, 3 in whom are hidden all the treasures of wisdom and knowledge. 4 I tell you this so that no one may deceive you by fine-sounding arguments. 5 For though I am absent from you in body, I am present with you in spirit and delight to see how disciplined you are and how firm your faith in Christ is. 
Spiritual Fullness in Christ
6 So then, just as you received Christ Jesus as Lord, continue to live your lives in him, 7 rooted and built up in him, strengthened in the faith as you were taught, and overflowing with thankfulness.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