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갓난 아이가 성장하려면(赤ちゃんが成長するためには)

by Vision posted Sep 2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작성일 2018-09-23
_CHU2223.jpg
 예수님을 믿고 새로운 삶을 시작한 사람은 갓난 아이와도 같습니다. 때문에 영적인 갓난 아이는 육적인 갓난 아이와 거의 비슷한 방법으로 양육을 받아야 합니다. 육적인 갓난 아이가 올바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양식과 깨끗한 공기와 규칙적인 운동과 알맞은 휴식과 쾌적한 환경과 사랑어린 보살핌과 정기적인 진찰이 필요합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영적인 갓난 아이도 올바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말씀이라는 양식과 기도라는 깨끗한 공기와 배운 말씀을 실천하는 규칙적인 운동과 모든 짐을 하나님께 맡기는 휴식과 좋지 않은 친구나 습관을 멀리 하는 쾌적한 환경과 성도 간의 교제를 통한 사랑어린 보살핌, 그리고 영적 건강상태를 규칙적으로 점검하는 정기적인 진찰이 필요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것들이 골고루 채워진다면 머지 않아 건장한 영적인 거인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주님, 저희가 주님 안에서 성장하기 위해 마땅히 치뤄야 할 수많은 훈련 들을 겁내지 말게 하시고, 또한 게으르지 않게 하시옵소서."

당신은 주님 안에서 성숙을 향해 열심히 전진하고 계십니까 ? 성숙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로 합니다.

"오직 사랑 안에서 참된 것을 하여 범사에 그에게까지 자랄지라 그는 머리니 곧 그리스도라 그에게서 온 몸이 각 마디를 통하여 도움을 받음으로 연결되고 결합되어 각 지체의 분량대로 역사하여 그 몸을 자라게 하며 사랑 안에서 스스로 세우느니라”-에베소서 4:15-16 말씀

 "갓난 아기들 같이 순전하고 신령한 젖을 사모하라 이는 그로 말미암아 너희로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 함이라 너희가 주의 인자하심을 맛보았으면 그리하라”-베드로전서 2:2-3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