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다니엘기도회(ダニエル祈祷会)

by Vision posted Oct 28,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작성일 2018-10-28

KakaoTalk_Photo_2018-10-28-01-04-17.jpeg

 

KakaoTalk_Photo_2018-10-28-01-04-25.jpeg

11월 1일부터 21일간, 열방과 함께 하는 2018 다니엘 기도회를 후쿠오카비전교회도 함께 참가하기로 했습니다. 다니엘기도회는 지금부터 21년 전에 오륜교회 기도회로 시작되어, 2013년부터 38개 교회와 함께 하게 되었고, 2014년에는 264개 교회가, 2015년에는 1076개 교회가 , 2017년도에는 교단과 교파를 넘어 1만91개 교회, 35만명의 성도가 동참하는 큰 기도회가 되었습니다. 해외에는 동시통역으로 진행이 됩니다. 물론, 일본어 동시 통역도 있기에 일본에도 참가하는 교회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니엘 기도회는 3주간 매일 오후 7시에 성도 스스로 정한 기도제목을 놓고, 중보 기도를 하며 시작을 합니다. 이어서 문화 공연을 한 뒤에 ‘지역을 위한 기도합주회’가 이어집니다. 이 때에는 함께 협력하는 모든 교회의 기도제목이 순차적으로 소개가 되는데, 후쿠오카비전교회의 기도제목도 기간 중에 소개됩니다. 

 

기도합주회 후에는 여러 찬양팀들이 매일 순번을 돌아가며 함께 찬양을 인도하고, 찬양을 드립니다. 그 후에는 당일 사회를 맡은 목회자의 인도로 매일 다른 주제의 기도문을 함께 읽으며 기도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20명의 강사가 간증과 설교를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에 대해서 나누고, 이후로는 함께 기도하는 시간으로 가집니다. 

 

후쿠오카 비전교회에서는 작년부터 다니엘 기도회에 참여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작년에는 다니엘 기도회를 통해 둘째아이의 임신을 위해 기도해왔던 가정에 임신의 축복을 주신것을 기억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기도에 순종하는 만큼 많은 축복이 있었습니다. 올해도 주님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함께 응답받고 하나님을 간증하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은혜가 비전교회에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다니엘 기도회에는 누구나 기도제목을 공유할 수 있도록 나로(NARO)라는 어플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나로(NARO)어플을 통해 열방과 교회의 기도제목을 알 수 있으며, 자신의 기도제목도 나눌 수 있으며 기도시간도 정해서 할 수 있기에 이 어플을 잘 활용해도 좋겠습니다. 

 

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하는 성도 모두가 큰 은혜를 받는 시간이 될 줄 저는 믿습니다. 우리 모두가 21일간 기도할 기도제목을 정하여 하나님 앞에 기도로 나아가며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다니엘기도회를 통해 우리의 기도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우리 모두가 영적인 축복을 풍성히 누리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2018년 11월과 12월은 말씀묵상과 함께 기도에도 열심을 다하는 비전교회 성도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의 말씀을 붙들고 이제 기도로서 여러 문제들을 돌파하는 후쿠오카비전교회 성도들이 될 줄로 저는 믿습니다.